본문 바로가기

K-WAVE/K-DRAMA,K-MOVIE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예고편 해외반응

반응형

1/28일 개봉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해외 예고편 공개 후 3일 만에 약 조회 수 3백60만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동명의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예고편을 보고 기대에 찬 해외 네티즌의 반응 몇 가지 옮겨왔습니다.

 

해외반응

"항상 좋은 영화, 미니 시리즈, 드라마 또는 무엇이라고 부르든 

우리에게 한국에 감사드립니다. 다 들어왔어! 1/28 빨리 와주세요.
'부산행이다'라는 대사가 너무 좋아요!"

"나는 제목이 낯익은 줄 알았고 웹툰이 너무 좋았고 실제로 

이야기의 모든 신비에 푹 빠졌습니다. 아주 좋은 라이브 액션이 

될 것입니다."

"나는 한국이 좀비를 묘사하는 방식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을 서사시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좀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산행은 굉장했습니다.

나는 좀비를 사랑합니다. 기다릴 수 없어!

그들은 괴물처럼 무섭게 보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기대돼요.... 오, 정말 소름이 돋네요....

제가 찾던 완벽한 시리즈이고 '부산행 이다' 대사가

너무 완벽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대부분의 모든 좀비

아포칼립스 영화/시리즈에서 좀비가 무엇이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나는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으므로 이것은 매우 충격이 될 것입니다."

'"오징어 게임 이유미가 나오며 이 드라마의 메인 빌런이다.

원작 드라마는 2009년 주동근 작가의 '지금 나의 학교'를 각색한 것이다.

웹툰을 벌써 네 번 정도 봤다. 이 드라마가 성공했으면 좋겠다."


"넷플릭스는 그전부터 한국 문화의 인기를 알고 있었고,
한국 콘텐츠에 가장 많이 투자하기로 결정했다는 인터뷰를 봤다.
아시아 국가들 사이에서. 오징어 게임은 거의 천만 명에 

가까운 Netflix 가입자를 확보했다.
Netflix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은 훌륭하다."

"한국의 좀비 드라마/영화에 관해서는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항상 고퀄리티, 연기, 스토리, 혈기왕성!"

"와우 한국은 최근에 좋은 시리즈를 많이 내놓고 있는데
이것도

대단하네요. 의심의 여지 없이 이것을 보게 될 것이며 이 예고편의 좀비는

많은  좀비 시리즈가 같은 방식으로 가지고 있지

않은 뭔가 끔찍해 보인다고 말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좀비는 느리지만 이것은 빠르고 진짜 공포인

워킹 데드를 보세요."

"비주얼만으로도 미쳤다. 배우들은 이미 제자리에 있다.
나는 이것을 볼 필요가 있다."

"아시아가 좀비 호러를 할 때 꼭 관람세요. 배우와 엑스트라는 실제로

육체적으로 움직이고 상황의 중력, 스테이크 및 혼돈을

실제와 같이 연기합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촬영하면서

약간의 타박상을 입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걸 본 후....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좀비

아포칼립스가 가능한가? 이 영화는 내가 작년에 학교가

좀비 랜드로 변한 악몽의 또 다른 버전입니다.

정말 무섭고 이 영화는 꼭 봐야겠습니다."

"0에서 직접 100까지의 강렬함.
와 나 그거 좋아해!!!!
소름돋아!!!!
한국은 시리즈/드라마에서 세계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안 보는 사람들은 그 사실을 간과한다.

2000년대 초반부터 한국 드라마를 봐왔다. 내 기억으로는 그 당시에도

전 세계 사람들이  한국 드라마를 알아보고 봤다. 한국 드라마를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최근 한국 드라마가 인지도를 얻었다고 주장한다.

자신의 기준으로 세상을 판단하지 마라. 오징어 게임

이전부터 이미 한국에서 인기 있는 드라마가 있었다.

2003년 한국의 유명한 드라마 대장금 이후, 그 이전에도,

심지어 오징어게임 이전에도 이미 한국 드라마와 영화를 실현한 사람들이 있다."

"좀비가 꼭 부산행 기차를 떠올리게 하는 것은 아니었다.
월드워 z에 나왔던 것들이 생각나네요.
산발적인 움직임과 그들이 달리는 방식 등.
그래도 부산 우주로 가는 기차 안에 있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인 것 같다"

스틸컷

지금 우리학교는 - 스틸컷 1
지금 우리학교는 - 스틸컷 2
지금 우리학교는 - 스틸컷 3
지금 우리학교는 - 스틸컷 4
지금 우리학교는 - 스틸컷 5

 

 

https://youtu.be/IN5TD4VRcSM

오징어 게임,지옥,고요의 바다에 이어 계속 해외 드라마팬들의 호응을 이어갈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