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K-POP

아이유 한대음 최우수 팝 음반 / 제이에스티나 / 나의 아저씨 대본집

only1star 2022. 3. 2. 13:18
반응형

아이유의 라일락 앨범이 2021 한국대중음악협회 최우수 팝 앨범에 선정되었습니다. 아이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대본집이 나왔으며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광고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한대음 최우수 팝음반

2021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음반으로 '라일락'이 선정되었습니다.

한대음 최우수 팝 음반 - 라일락
한대음 최우수 팝 음반 - 라일락
한대음 최우수 팝 음반 - 라일락 선정 코멘트
한대음 최우수 팝 음반 - 라일락 선정 코멘트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화이트 데이 기념 새로운 광고 화보가 나왔습니다.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기념 IU 화보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기념 IU 화보

나의 아저씨 대본집 초판 에디션 예약판매 돌입

아이유 / 이선균 주연의 드라마 '나의 아저씨' 대본집이 출간되었습니다.

나의 아저씨 대본집 #1
나의 아저씨 대본집 #1
나의 아저씨 대본집 #2
나의 아저씨 대본집 #2
나의 아저씨 대본집 #3
나의 아저씨 대본집 #3

 

나의 아저씨 대본집 초판에디션
나의 아저씨 대본집 초판에디션 

 

알라딘

 

나의 아저씨 1~2 세트 - 전2권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무삭제 대본집. 종영 후 현재까지도 끊임없이 회자되며 누군가의 인생에 크고 작은 의미들을 남긴 이 드라마는 영상뿐 아니라 대본 역시 견고히 세워진 건물처럼 내력의

www.aladin.co.kr

 
나의 아저씨 대본집 - 상품 설명
나의 아저씨 대본집 - 상품 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