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K-POP

아이유 조각집 해외반응 - 레딧

only1star 2022. 1. 25. 15:15
반응형

아이유가 자신의 자작곡 모음을 조각 집이란 이름으로 발표한 지 한 달 가까이 됩니다.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고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에 올라와 있기에 해외반응 알아봤습니다. 발라드는 왠지 해외에서는 안 통할 것 같은데 의외로 인기가 많습니다.

아이유 조각집 Posting - Reddit

해외반응

그녀가 이전에 발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이후로 수 년 동안

"너"가 발매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Love Letter"도 엄청나게 화려합니다! 그리고 "정거장"은 많이 고통스럽습니다.
말 그대로 아이유는 올해도 쉬지 않고 주는 선물입니다.

2021년에는 4번째 컴백인가요?

 

정거장의 공식 릴리스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정식으로 러브레터를 발매하게 되어 너무너무 기쁩니다. 

나는 정거장의 발매를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네, 듣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저녁에 종종 아이유의 음반을 셔플 하는데 이 미니는 

그 아늑한 분위기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특히 '너'와 '정거장'은 그냥 듣고 생각하기 딱 좋은 곡들입니다.
'드라마'는 노래밖에 안 들을 것 같아요 (귀엽긴 한데)...

 

완벽합니다. 나는 이 분위기를 좋아하고 모든 노래를

플레이리스트에 등록하였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올해의 명확한 아티스트입니다.

라일락, 스트로베리 문, 그리고 지금 이것 조각 집까지..

 

아이유가 이걸로 진짜 뿌리로 돌아온 것 같아요. 

그녀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뒤에 숨기고 아마 결코 없을 것입니다. 

나는 특히 "정거장"과 "겨울잠"을 좋아합니다.

 

이 전체 앨범은 자기 직전에 완벽합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감미로운 소리.

겨울잠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사가 너무 예쁩니다. 

미친 듯이 재능이 있고 2021년에도 계속 주는 선물!

 

겨울잠은 아마 내 귀에 들어본 것 중 

가장 아름답고 가사가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IU의 경력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일 것입니다. 모든 면에서 너무 아름답습니다.
스튜디오 버전이 남아있는 한, 스케치북 버전만 있기 때문에 

"디어 문"의 공식 스튜디오 버전을 정말 갖고 싶지만,

그녀가 단독으로 제휘의 것을 원하신다면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나의 아저씨"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이기도 하고, 

"정거장"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유 노래로 

"밤 편지"를 밀어냈습니다. 

 

 

반응형